티스토리 뷰

제발 나도 연애하고 싶다 !!!!!!!!!!!!!!!!!!!! 라고 생각하시는분들 많으시죠? 매일 이런 말을 달고 사는 사람들중 정작 이성을 만나는 모습을 본 적이 거의 없어요

이렇게 맨날 연애를 하고 싶고 외롭다는 생각을 많이 하지만 연애를 단 한번도 못해본 사람들을 모태솔로라고 하는데요


모쏠인 사람들은 자기가 왜 솔로인지 모르고 오히려 남탓을 하는 경우가 많아요~ 올 여름이 지나기 전에 !! 하루라고 빨리 모태솔로를 탈출하고 싶다면 아래 사항을 참고해 보세요


▶ 모솔 탈출하기 

1. 유머 감각을 키워보세요

많이 들어보셨을거에요~ 사람과 사람사이에는 누구든지 재밌는 사람과 같이 함께하고 싶어해요 !

유머감각이 뛰어난 사람일수록 미녀를 얻는다는 말은 수많은 개그맨들이 인정하고 있죠 ㅎㅎㅎ 

하지만 내가 유머를 못하는데 억지로 ! 하다보면 정말 말도안되는 부장님 개그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주의바람.


2. 스스로에 대한 자신감을 길러보세요

자기 자신을 사랑해야 다른 사람도 사랑할 수 있어요. 이건 정말 맞는말같아요~ 자신감을 가지고 용기를 낼 수 있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거에요

먼저 나 자신에 대한 믿음을 가지도록 해보세요

3. 고집이 쎈가요?

이성을 만나기 위해서는 사람과 사람에 대한 만남이기때문에 양보와 배려가 필요해요 자신의 고집이 너무 쎄다면 ! 조금씩 접어두는 연습을 해보세요


4. 글이나 드라마로 연애를 배우지 마세요

요즘 드라마에서 말도안되는 연애방식을 하고 있는건 있어요~ 그건 정말 드라마나 소실일 뿐이에요 ! 현실을 망각하고 모든 상황이 다른 사람들의 연애사처럼 흘러가지 않아요~ 

5. 절대 먼저 연락을 하지 않는다

만약에 내가 호감이 가고 마음에 드는 사람이라면 연락을 먼저 해보시는게 좋아요 초반부터 갑과 을을 정한다며 먼저 연락하지 않는다면 정말 아무도 못만날수 있어요..


지금까지 당신이 연애를 못하는 이유를 알아봤는데요 모태쏠로 ! 이젠 탈출할수있어요 그리고 자신의 모태솔로가 아니라 연애를 깊게 안해본사람이라도 해당되는 내용이기 때문에 꼭 주의깊게 보고 다시한번 자신을 돌아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