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거미는 사람의 통행이 적으면서 조용한 곳, 또는 바람이나 비가 잘 들지 않는 벽이나 천장에서 쉽게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거미를 발견하게 되면 거미줄을 모두 제거하게 되는데 그렇게 했다고 해서 거미가 완전히 없어지는건 아니겠죠~

분명히 다음날 그 자리에 거미줄을 다시 치게 될 거에요 ㅠㅠ ㅎㅎㅎ 거미는 정말 혐오함 !!! 여성분들도 정말 싫어하지만 남성분들도 거미는 징그러워 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전 진짜 극혐 


근데 사실 거미는 사람에게 해가 전혀 없는 벌레로 오히려 모기나 파리 등을 잡아먹어 주기 때문에 우리에게는 이로운 곤충이에요~ 하지만 집에서 거미가 줄을 치게 놔두고 기르는 사람은 없겠죠??

만약에 거미가 집에 갑자기 생긴 경우라면 거미락 왜 출현했는지에 대해 생각해 볼 필요가 있어요 !! 거미가 줄을 친다는 것은 그곳에 먹이가 많아졌기 때문인데요~ 날파리나 모기 등 곤충들이 집에 많아졌다는 뜻이라고 생각하면 되요 ㅎㅎ


그리고 거미를 기본적으로 없애는 일은 불가능할수도 있어요~ 거미줄을 없앤다고 하겠지만 거미의 보금 자리는 또 생겨날 것이고, 그렇기 때문에 거미를 완전히 없애기 위해서는 청소를 자주 해주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또한 거미는 정말정말 싫어하는 향이 있다고 하는데요~ 바로 계피에요 !! 거미가 계피냄새를 싫어하기 때문에 계피를 집안 곳곳에 놓아두면 거미가 없어지는걸 확인할 수 있을거에요~ 


그리고 개미 뿐만 아니라 다른 각종 벌레들도 계피향을 싫어하기 때문에 금방 사라지는걸 느낄 수 있으실 거에요 ㅎㅎㅎ 계피를 알코올과 섞어 하루 정도 숙성시킨 뒤 천연 계피 살충제를 만들어 분무기에 넣어 사용하거나 계피를 망에 넣어 집안 곳곳에 놓아둔다면 거미는 물론이고 각종 벌레를 퇴치할 수 있습니다 ㅎㅎ

게다가 계피와 비슷하게 민트도 벌레들이 참 싫어하는 향인데, 거미는 멘톨 향을 아주 지극히 싫어한다고 하네요 ㅋㅋㅋㅋ 그래서 민트를 사용하면 거미를 없애는데 큰 도움이 될거에요 ! 

그리고 거미는 카페인과 접촉하면 뇌 중추신경에 자극이 오기때문에 바비 현상이 올 수 있어 매우 치명적이라고 하네요~~ 위에 있는 거미가 싫어하는 계피나 민트향을 이용해서 거미를 제거하는게 가장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