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끔 친구들 중에보면 나보다 만난 지 오래됐다는 이유로 내 남자친구를 자기 남친마냥 이용해먹는 나쁜 여우같은 친구들이 있어요


그 이름만 들어도 화가 치밀어 오른다는 바로 여.사.친 입니다 ㅎ 동성친구와 다름없이 행동한다면 아량 넓은 내가 충분히 이해하고 넘길 수 있겠지만 능구렁이 같은 여사친들은 자꾸 선을 넘을락 말락 하면서 나의 인내심을 테스트하기도 합니다 ㅎㅎㅎ

그리고 내 남친에게 "니 여친 너무 예민한거아니야?"라고 하며 이상한 여자 취급까지 한다고 하니 정말 마음 같아서는 명치를 주먹으로 한 대 때려주고 싶네효 ㅎ


오늘은 여자들만 알아본다는 여자들의 여우짓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 혹시 지금 겪고 있거나 내 남자친구가 도저히 내 말을 안믿는다면 !!! 꼭 보여주시길 바랍니다

▶ 친구끼리 그럴 수도 있지, 니 여친 너무 과민반응하는거 아냐? 


가끔 여사친이 밤에 무섭다고 와달라고 자신의 남친을 불러내는 경향이 있습니다. 처음에는 말도 안 되는 상황에 전화를 받아들고 소리를 질렀지만 


여사친은 되려 "어떻게 하겠다는게 아니라 잠깐만 같이 있어달라는건데 그게 이상하냐" 라며 되려 정색을하죠 ㅎㅎ 하지만 여사친이 울면서 무섭다고 와달라고 하는 경우에 쪼르르 가는 남자는 이상한거에요 !  


▶ 우리 그때 뭐 했던 것 기억나?

내가 없던 과거를 공유하는 그들을 보면 정말 할 말이 없죠, 화가 난다기보다는 딱히 끼어들 수 없는 상황이기 때문에 참 무안하게 됩니다. 이럴 때는 여자친구가 나서기 전에 남친이 먼저 "여친있는곳에서 그런 얘기 안 했으면 좋겠어"라고 말해주면 참 좋겠죠 ㅎㅎㅎㅎ


▶ 우리 ㅇㅇ이는 이런거 진짜 좋아해


염장을 지르는 것까지는 알겠다. 하지만 내 남친을 부를때마다 앞에 꼭 "우리"를 붙이는지 모르겠습니다. 이럴 말을 들을 때마다 대놓고 공유를 하자는 여사친의 지능적인 농간이 아닌지 살짝 의심스럽기도 합니다

▶ 나 오늘 남친이랑 헤어졌는데 와줄 수 있어?

당연히 친구사이라면 이렇게 힘든 순간에 달려와주길 바라는건 마찬가지에요~ 하지만 굳이 여친이 있는 남자애에게 기댈 필요는 없습니다 ㅋㅋㅋㅋㅋ 누구에게는 정말 소중한 친구다 라는 말은 본인도 알겠지만 참 억지스러운 변명이에요

▶ 동성친구처럼 스킨쉽하는거 뿐이야

손잡고, 어깨동무하고 조만간 만나면 반갑다고 뽀뽀까지 할 기세죠 동성친구가 자신에게 그렇게 행동하면 슬슬 피할 것을 왜 내 남친에게 들이대는지 이해가 안가는 부분입니다 ㅋㅋㅋㅋㅋ